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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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란제리 업계는 환경과 자신의 몸을 긍정하는 바디 포지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의 신체에 보다 적합한 형태와 컬러의 디자인으로 다양성을 포용하는 열린 태...

2019년 란제리 업계는 환경과 자신의 몸을 긍정하는 바디 포지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의 신체에 보다 적합한 형태와 컬러의 디자인으로 다양성을 포용하는 열린 태...

2019년 란제리 업계는 환경과 자신의 몸을 긍정하는 바디 포지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의 신체에 보다 적합한 형태와 컬러의 디자인으로 다양성을 포용하는 열린 태...

떠오르는 미국의 메이크업, 헤어, 스킨케어 브랜드들이, 지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2019년 실내 디자인은 웰빙과 편안함의 중심이 될 것." 이라고 '미셸 오거덴(Michelle Ogundehin)'이 말했다.
그녀의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표면의 촉각, 부드러운 스칸디(Scandi) 스타일, 험블한 소재들, 머스타드 컬러의 포인트가 이번 인테리어 디자...

펜디(Fendi)의 19FW 런웨이가 끝난 후, 사람들의 기억 속에는 쇼에 등장한 가방들 밖에 남지 않았다. 펜디는 일본의 여행가방 전문브랜드 포터(PORTE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펜디의 시그니처 백인 바게트백(Baguette)과 피카부백(Peekaboo)을 남성용으로 리메이크...

버튼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셀프 레이싱(self-lacing)되는 농구화가 나이키에서 출시되었다. 영화 ‘백 투 더 퓨처 Ⅱ’에 등장하는 상상속의 스니커즈가 현실화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니콜 맥러플린(Nicole McLaughlin)이라는 사람을 모르더라도, 인스타그램에 있는 그녀의 독특한 작품들을 보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끔 한다. 지난 몇 달 동안 그녀는 테니스공과 풍선, 배드민턴 셔틀콕, 땅콩 포장지와 같은 물...

2019 텍스타일 & 리빙 트렌드에서는 환경과 인간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실용적이면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디자인들에 주목하고 있다. 업사이클링과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제안되는 「지속가능한 디자인」, 인간의 육체적, 정신적 「웰빙을 위한 공간 디...

기술 혁신과 비즈니스, 디자인에 대한 독특한 에디터리얼을 다루는 미국 경제전문지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에서 말하는 2019년 사라져야 할 4가지 리테일 동향인 인스타그래머블 스토어, 모노크로매틱 스토어, 허울 뿐인 '경험', 스토어를 대체하는 복잡한 ...

누드톤이 주목 받고 있다. 누드 컬러는 원래 서유럽 백인의 피부톤을 따서 이름 지어졌는데, 갈색과 흰색의 혼합의 옅은 색조가 된다는 점에서 베이지색에 가까운 컬러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다소 한정적인 스킨을 상징했던 누드 컬러가 최근 몇 년 동안 다양성...

다가오는 1월 8일부터 11월까지 4,500여개의 기업과 180,000명이 Consumer Electronic Show(이하 CES)에 참석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로 모인다. CES는 소비자와 과학기술, 제품에 대한 전자제품박람회이다. 지난 몇 년간 뷰티와 테크놀로지의 연결고리가 상당히 많...

패션은 다양성에 대한 문제를 다루는 데 속도가 매우 느리다. 하지만 2018년 패션업계는 눈에 띄는 변화가 보인다. 2018년은 런웨이와 광고 캠페인에서 인종, 사이즈, 젠더, 연령 등 다양한 모델의 등장이 기록적인 해였다.

2019년 뷰티 컬러 트렌드를 Empathy, Power, Guiltless 세 가지 테마로 제안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미디어의 급속한 확산으로 K-Beauty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면서 한국 제품에 대한 리뷰 및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통한 참여와 교육 또한 상호 자발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더 나아가 퍼스널 케어 시스템, 유기농 및 지속 가능 ...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는 더 이상 젊은 여성들만의 것이 아니다. 최근 뷰티 시장은 기존의 주요 타겟인 2030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시니어, 10대 청소년 등 그동안 비주류였던 대상들이 강력한 소비자로 떠오르면서 뷰티 시장의 ‘타겟 시프트’ 현상이 두드러지...

날로 심각해지는 환경문제는 지속가능에 대한 관심을 높였고, 이제 뷰티 시장에서의 지속가능성 역시 필수불가결한 것이 되었다.

4차 산업혁명은 지난해 우리 사회를 관통한 가장 큰 트렌드 중 하나로, 뷰티 시장의 진화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의 복잡하고 어려울 것 같은 AI, VR, IoT 등의 핵심 기술이 뷰티 산업에도 스며들며 계속해 막대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