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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summer Pre-Trend] vision 1 isolation

- By FaDI 컬러기획팀

Jun 15. 2020
[2021 summer Pre-Trend] vision 1 isolation

Covid-19이 촉매제가 되어 타인과의 거리 두기와 혼자만의 공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일상이 된다. 로컬 마켓과 하이퍼 로컬라이즈된 이커머스가 성장하고 모노 프로덕트, 심플한 레이아웃의 매장은 번아웃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고민을 덜어준다. 자연의 명쾌한 복수로 인해 직접적인 두려움을 겪은 소비자들은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소비를 하며 브랜드는 지속가능성과 아카이브를 활용해서 재고를 줄이고 소비자와 진정성있게 소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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